대만 환전 & 대만 환전팁, 여행후 남은돈 환전 

얼마전 대만 여행 하고 남았던 돈 되팔았다.
여행 후에 대만 환전 했던 돈 고이 모셔놨다가 언젠가는 여행 또 가겠지 하고 기다렸는데 ㅎㅎ
갈일이 당분간 없을 것 같아서 그냥 한국돈으로 현금화...!

지역 카페에서 대만 여행 가시는 분 만나서 환전 완료!
동전까지 탈탈 털어서 ㅎㅎㅎ









매매기준율 36.43에 환전!
4521 TWD 16만 7000원 어치

내가 샀을 때 보다 조금 떨어지긴 했는데 그냥 현금화 시켜서 사용하기로...

대만 환전팁

참고로 대만 여행갈때 마다 대만 돈 환전 팁 찾아보곤 하는데
대만 돈 환전 젤 잘하는 법은 은행보다는 명동 사설 환전소에서 하는게 젤 나음 ! 

서울역 환전소에서 인터넷 등을 통해서 우대환율 받아서 하는 것도 시간 없고 동선이 먼 사람한테는 유리하고..

국민은행 리브나 외환 사이버 환전으로 인터넷으로 신청후, 인천공항에서 대만 환전 돈 받는 것도 나쁘지 않다!

다음 대만 여행은 언제 갈지 몰라서 홀라당 다 환전해버렸지만... ㅎㅎ
언젠가 또 대만을 찾게되길..! 




+ Recent posts